티스토리 뷰


실제로 도움이 되는 웹 호스팅에 대한 간단한 조언



대부분의 사람들은 "웹 호스팅"에 대해 들어봤지만, 실제로 그 서비스가 무엇을 제공하는지는 모른다.


가장 기본적인 형태에서 웹호스팅은 상주할 사이트에 서버 공간을 제공하는 개념을 말한다.


이 기사는 웹 호스트가 당신을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당신에게 익숙하게 해줄 것이다.




호스트마다 웹 사이트 구축업체 또는 타사 콘텐츠 관리자의 원클릭 설치와 같이 서로 다른 기능과 추가 기능을 가질 수 있다.


웹 호스팅 서비스를 비교할 때 웹 사이트에서 요구하는 특정 기능을 기준으로 비교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

한 회사가 더 낮은 가격을 제시할 수도 있지만, 다른 호스트가 패키지의 일부로 제공하는 기능을 얻으려면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다.




도메인 이름 등록과 웹 호스트 서비스 모두에 동일한 서비스를 사용하지 마십시오.


한 명이 실패하더라도 다른 한 명은 여전히 접근할 수 있다.


이것은 새로운 서버의 복구가 더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만들 것이다.


하나의 웹 엔터티에 기술적 믿음을 두지 마십시오.


호스팅 공급자가 사용자 대신 도메인 등록을 제어함.




검색을 시작하기 전에 어떤 서비스가 필요한지 확인하십시오.


원하는 것과 필요한 것을 모두 적어 두고 잠재적인 웹 호스트를 이러한 요구에 맞추십시오.


이 목록은 여러분이 단지 한 두 가지 기준에 근거할 수 있는 나쁜 결정을 피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



웹 호스팅 서비스 요금은 웹 사이트에 들어오는 트래픽 양과 관련될 수 있다.


반드시 호스트의 청구 전략에 대해 질문하여, 지불하게 될 가격에 따라 예산을 책정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.




호스트가 데이터를 백업하는지 직접 수행해야 하는지 확인하십시오.


단지 순응할 것이기 때문이 아니라, 정보를 잃고 싶지 않기 때문에 이렇게 하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.


데이터를 백업하면 웹 호스트에 문제가 발생하여 데이터가 손실되는 경우 보호하십시오.




비즈니스를 원하는 많은 웹 호스팅 서비스를 자세히 조사하여 웹 사이트의 수익성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.


요금은 다른 호스트 제공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, 다른 제공자에 비해 비용이 더 많이 들더라도, 반드시 더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.


일반적으로 가격이 높을수록 대역폭이 증가하지만, 이는 다운타임이 줄어들지 않을 것이라는 보장은 아니다.




웹 호스트를 결정할 때 트래픽 통계를 추적할 공급자를 선택하십시오.


웹 사이트 방문자를 위한 카운터를 추가한 다음 이 카운트를 통계 보고서와 비교하십시오.


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방문자의 검색 요구에 맞게 웹 사이트를 조정할 수 있다.




특정 웹 호스팅 패키지에서 "무제한"의 의미를 확인하십시오.


예를 들어 웹 호스트가 디스크 공간을 무제한으로 제공할 경우 허용되는 파일 형식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.


또한, 무제한 대역폭은 다단계 지불 계획과 함께 제공될 수 있다.


시간을 내어 무제한 패키지의 이용 약관을 충분히 연구해 보십시오.


웹 호스팅 세계에서 무제한은 무제한을 의미하는 경우가 드물다는 점을 유념하십시오.




현금을 절약하고 싶으세요? 웹 호스팅을 무료로 살펴보십시오.


무료 웹 호스트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사이트에 광고가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.


또한 사이트 저장 공간을 많이 확보하지 못할 것이다.


보다 전문적인 사이트로 이동함에 따라, 웹 호스팅에서 이러한 가치를 피하고 싶을 것이다.




웹 호스트는 당신의 웹사이트를 관심있는 모든 사람이 온라인으로 찾을 수 있게 해준다.


이 기사에서 얻은 정보를 통해 웹 호스팅의 특정 측면에 대해 더 잘 알고 있으며, 이 지침을 사용하여 제공업체로부터 최대한 활용하십시오.
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